ㅜ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 일본 만화 중에 캡틴 츠바사라는 축구 만화가 유럽에서 인기 많았거든 그래서 80년대생쯤인 그쪽 축구선수나 관계자들이 그거 진짜 많이 봤대
- 13:34
- 조회 0
- 잡담
-
- 같이 앓자고 가져가는데 마플타는 덕친 지친다 허...
- 13:34
- 조회 0
- 잡담
-
- 내돌 생카갈까 하다가 귀찮아서 포기
- 13:34
- 조회 0
- 잡담
-
- 세네갈 골득실 -3아니야?
- 13:34
- 조회 7
- 잡담
-
- 아니 애초에 선발부터 이길려는 라인업이 아닌거같았음
- 13:34
- 조회 6
- 잡담
-
- 스페인조는 1위 누구랑 만나? 그게 중요할것같은데
- 13:34
- 조회 2
- 잡담
-
- 월드컵 알못인데 조3위까진 무조건 올라가는거 아냐?
- 13:34
- 조회 8
- 잡담
-
- 이렇게 협회가 부패하면 야당이라도 제정신이어야 하는데 거긴 선출 출신인데 더 비정상임ㅋㅋㅋㅋㅋ
- 13:34
- 조회 12
- 잡담
-
- 축협 후지부지된거 계엄영향 무조건 있는데 이 얘기하면 만물계엄설ㅋ 이럼
- 13:34
- 조회 5
- 잡담
-
- 추잡하게 32강 가더라도 졌잘싸하는 모습이 마지막이었으면 좋겠어
- 13:34
- 조회 5
- 잡담
-
- 우리보다 스코틀랜드가 더 똥줄 타고 있는거 웃긴데 안웃겨
- 13:34
- 조회 9
- 잡담
-
- 스포츠협회들 정치질이 우선인거 진짜 어케 안되나
- 13:34
- 조회 19
- 잡담
-
- 다른커뮤도 어제부터 축구얘기뿐임?
- 13:34
- 조회 112
- 잡담
-
- 나도 아직 웃음이 안나는데 설영우 인터뷰하면서 웃네 ㅋㅋ
- 13:34
- 조회 24
- 잡담
-
- 월드컵 그냥 마음 비우고 경우의수 결과 나오면 봐야겠다 오늘 경기 다 나가리 되니까 내 정신이 아파옴
- 13:34
- 조회 5
- 잡담
-
- 학벌 인맥 이런거 깰려면 그나마 외국인 감독 데리고와야하는데 다시 한국인감독끌고와서 고대 어쩌고 이리 다시 만든게 어이없음
- 13:33
- 조회 14
- 잡담
-
- ㅋㅋㅋㅋ아니 엔재현 인스타 보고 지랄한 애들 있는거 웃기다
- 13:33
- 조회 85
- 잡담
-
- 손흥민은 나이 어릴때 홍명보 겪고 주장 달고 홍명보 또 겪고 이강인은 이제 국대 주축멤버 될판에 홍명보 겪고
- 13:33
- 조회 41
- 잡담
-
- 레전드로 할일없는데 당일반차내고 집가고싶다
- 13:33
- 조회 15
- 잡담
-
- 아니 한놈이 이기려고 애쓰는데 다른쪽이 비기려고하면 결국 지는게 당연한걸
- 13:33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