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만하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 지금 마라 첨 먹어보는데 혀가 이상해
- 13:35
- 조회 0
- 잡담
-
- 이게 경우의수를 안 따지면 커뮤도 안 불탔을 것 같거든?ㅋㅋㅋㅋㅋㅠ
- 13:35
- 조회 72
- 잡담
-
- 에휴 가서 뭐하냐 그따구로 해놓고 떼잉 쯧 이강인 핫게 사진 봄 -> 시발 ㅠ 그냥 가면 안됨? 스페인 이집트 화이팅!!!!
- 13:35
- 조회 5
- 잡담
-
- 그 일본 만화 중에 캡틴 츠바사라는 축구 만화가 유럽에서 인기 많았거든 그래서 80년대생쯤인 그쪽 축구선수나 관계자들이 그거 진짜 많이 봤대
- 13:34
- 조회 20
- 잡담
-
- 같이 앓자고 가져가는데 마플타는 덕친 지친다 허...
- 13:34
- 조회 6
- 잡담
-
- 내돌 생카갈까 하다가 귀찮아서 포기
- 13:34
- 조회 5
- 잡담
-
- 세네갈 골득실 -3아니야?
- 13:34
- 조회 21
- 잡담
-
- 아니 애초에 선발부터 이길려는 라인업이 아닌거같았음
- 13:34
- 조회 7
- 잡담
-
- 스페인조는 1위 누구랑 만나? 그게 중요할것같은데
- 13:34
- 조회 6
- 잡담
-
- 월드컵 알못인데 조3위까진 무조건 올라가는거 아냐?
- 13:34
- 조회 37
- 잡담
-
- 이렇게 협회가 부패하면 야당이라도 제정신이어야 하는데 거긴 선출 출신인데 더 비정상임ㅋㅋㅋㅋㅋ
- 13:34
- 조회 18
- 잡담
-
- 축협 후지부지된거 계엄영향 무조건 있는데 이 얘기하면 만물계엄설ㅋ 이럼
- 13:34
- 조회 11
- 잡담
-
- 추잡하게 32강 가더라도 졌잘싸하는 모습이 마지막이었으면 좋겠어
- 13:34
- 조회 6
- 잡담
-
- 우리보다 스코틀랜드가 더 똥줄 타고 있는거 웃긴데 안웃겨
- 13:34
- 조회 16
- 잡담
-
- 스포츠협회들 정치질이 우선인거 진짜 어케 안되나
- 13:34
- 조회 35
- 잡담
-
- 다른커뮤도 어제부터 축구얘기뿐임?
- 13:34
- 조회 165
- 잡담
-
- 나도 아직 웃음이 안나는데 설영우 인터뷰하면서 웃네 ㅋㅋ
- 13:34
- 조회 34
- 잡담
-
- 월드컵 그냥 마음 비우고 경우의수 결과 나오면 봐야겠다 오늘 경기 다 나가리 되니까 내 정신이 아파옴
- 13:34
- 조회 6
- 잡담
-
- 학벌 인맥 이런거 깰려면 그나마 외국인 감독 데리고와야하는데 다시 한국인감독끌고와서 고대 어쩌고 이리 다시 만든게 어이없음
- 13:33
- 조회 14
- 잡담
-
- ㅋㅋㅋㅋ아니 엔재현 인스타 보고 지랄한 애들 있는거 웃기다
- 13:33
- 조회 10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