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ㅋㅋㅋㅋ 그냥 사람들도 많이 까지 않았나 나 가는곳마다 다 벤투 욕했었음 이거 내가 축구 크게 관심없어서 더 느껴지던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뉴스에서 하루종일 계속 패야됨
- 06:29
- 조회 9
- 잡담
-
- 자기욕은 울산팬들은 해도 된다는 인터뷰가 개웃겼었음
- 06:29
- 조회 14
- 잡담
-
- 스페인 못이기는순간 역빙고 컨텐츠 열면 될듯 그게 더 재밌을거같아
- 06:28
- 조회 38
- 잡담
-
- 국대 다같이 입국해? 홍이랑?
- 06:28
- 조회 37
- 잡담
-
- 홍명보는 지금도 진심으로 억울해하고 있을거란게 소름이야
- 06:27
- 조회 38
- 잡담
-
- 아니 이지경이 됐는데 경질 얘기 나와야 하는거 아니야?
- 06:27
- 조회 87
- 잡담
-
- 왜이렇게 스페인은 비기고 이란은 이길거 같냐?
- 06:26
- 조회 69
- 잡담
-
- 계란이 뭐야 지금 민심은 돌던질 기세임;;
- 06:26
- 조회 80
- 잡담
-
- 이집트 스페인 가보자고!!
- 06:26
- 조회 43
- 잡담
-
- 9개 전부 역빙고되면 그것도 웃기겟다
- 06:25
- 조회 87
- 잡담
-
- 대표팀에서 세후 20억을 받아먹는건 감독 혼자세요
- 06:25
- 조회 51
- 잡담
-
- 그냥 딱 콩고는 이기고 알제리는 비겨도 가능이라 비기고 가나는 심지어 져도 진출이라 빡겜 안할거같음
- 06:24
- 조회 23
- 잡담
-
- 세네갈 경기 끝남?
- 06:24
- 조회 77
- 잡담
-
- 스코틀랜드는 쌍욕해도 ㅇㅈ인데 우리는 경기 존못으로 해놓고 32강 기원하는게 양심없긴함
- 06:23
- 조회 31
- 잡담
-
- 혹시 서울1호선 광명역이 ktx광명역과 동일위치 맞지?
- 06:23
- 조회 24
- 잡담
-
- 아니 난 박주호가 인맥 영끌해서 후보군 꾸려왔는데 그걸 쓰레기 만든순간부터
- 06:22
- 조회 74
- 잡담
-
- 선수들 죄지은 표정으로 입국하는거 보기싫어서 어떻게든 이겼으면함
- 06:22
- 조회 72
- 잡담
-
- 근데 선수들이 못하는걸 왜 감독을 욕해?
- 06:22
- 조회 280
- 잡담
-
- 홍명보..한테 계란 투척하지마
- 06:22
- 조회 207
- 잡담
-
- 근데 경기 볼수록 갈 만한 팀이 3위 가는 듯ㅇㅇ
- 06:21
- 조회 1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