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ㅋㅋㅋㅋ 그냥 사람들도 많이 까지 않았나 나 가는곳마다 다 벤투 욕했었음 이거 내가 축구 크게 관심없어서 더 느껴지던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32강 진출 못하면 홍명보 축구계에서 제명되어야함
- 13:46
- 조회 5
- 잡담
-
- 그러면 세네갈이 2점차 이상으로 이기면 우리 경우의수 하나 또 지워지는거?
- 13:46
- 조회 3
- 잡담
-
- 5. 무명의 더쿠 13:43 아르헨은 임금체불해서 메시가 준대
- 13:46
- 조회 14
- 잡담
-
- 축구도 내주식계좌도 내 아이돌도 불타고 있네...
- 13:45
- 조회 36
- 잡담
-
- 난 진짜 체코 이기니까 진짜 잘할까봐 전략 폐기했나도 생각함
- 13:45
- 조회 15
- 잡담
-
- 난 비기기만 하면 된다<-여기서 뭔가 쎄했음
- 13:45
- 조회 32
- 잡담
-
- 스페인은 져도 가네 얘네 조 1위 어디만나?
- 13:45
- 조회 10
- 잡담
-
- 월드컵 조추첨 할때 방송국이나 축구 관련 유튜브에서 전부
- 13:45
- 조회 41
- 잡담
-
- 남아공 감독 스타팅 라인업 보고 눈 비볐다잖어
- 13:45
- 조회 119
- 잡담
-
- 근데 업자 안잡는 이유가 뭐여?
- 13:45
- 조회 56
- 잡담
-
- 커뮤든 현생이든 어제 경기로 진짜 난리인듯
- 13:45
- 조회 16
- 잡담
-
- 음바페 웃긴짤 추가
- 13:44
- 조회 71
- 잡담
-
- 경우의 수 업데이트가 경기보다 재밌는 듯
- 13:44
- 조회 81
- 잡담
-
- 1. 무명의 더쿠 13:37 유로 우승하고 월드컵 못나가는 이탈리아 같은 나라도 있긴 함
- 13:44
- 조회 53
- 잡담
-
- 바르셀로나 돈 못 주게 생겨서 메시가 연봉 깎고도 안돼서 이적했잖아
- 13:44
- 조회 34
- 잡담
-
- 아르헨도 축협 ㄹㅇ 문제라며 메시로 장사? 친선경기나 이런건 존나하는데 횡령하고 직원들 돈 안줘서 메시가주고
- 13:44
- 조회 65
- 잡담
-
- 스포츠협회만 그런게 아니라 원래 모든 협회는 구림
- 13:44
- 조회 20
- 잡담
-
- 주식 열어보지마?
- 13:44
- 조회 134
- 잡담
-
- 멕시코전부터 골 못넣는 낌새 보이긴 했는데
- 13:43
- 조회 35
- 잡담
-
- 아니 솔직히 축구알못 기준에서 차라리 남아공한테 이기고 체코한테 졌다? 그러면 뭔가 체코 이미지가 있어서 나았을건데
- 13:43
- 조회 4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