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으려니까 어딘지 까먹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럼 월드컵 진출도 못하는 나라는
- 13:36
- 조회 0
- 잡담
-
- 오늘 빙고가 그래도 쉬운거였는데
- 13:36
- 조회 0
- 잡담
-
- 거의 어렵다고 봐야 되는 거야??
- 13:36
- 조회 12
- 잡담
-
- 빠더너스 경우의수 영상
- 13:36
- 조회 61
- 잡담
-
- 3위레이스 단점이 떨어질 수도 있는 팀도 숙소에서 며칠 대기해야되는 거임
- 13:36
- 조회 23
- 잡담
-
- 걍 기회가 한번 더 왔다 생각들도 계속 개큰빵빠레 불어서 카르텔
- 13:36
- 조회 11
- 잡담
-
- 근데 ㄹㅇ 원래도 오전에 경기해가지고 오프라인에서 체감 존나됐는데 어제부터 역대급으로 현실체감됨 ㅈㅇ 월드컵
- 13:36
- 조회 15
- 잡담
-
- 감독 꼬라지보면 떨어지는게 맞는데
- 13:35
- 조회 23
- 잡담
-
- 세네갈 이라크 둘다 2패인데 골득실이 -3 -6임
- 13:35
- 조회 100
- 잡담
-
- 축구 관심 없는데 여기 계속 축구 얘기만 하길래 유튭 가서 놀고 그랬는데..
- 13:35
- 조회 36
- 잡담
-
- 나 지금 마라 첨 먹어보는데 혀가 이상해
- 13:35
- 조회 61
- 잡담
-
- 이게 경우의수를 안 따지면 커뮤도 안 불탔을 것 같거든?ㅋㅋㅋㅋㅋㅠ
- 13:35
- 조회 223
- 잡담
-
- 에휴 가서 뭐하냐 그따구로 해놓고 떼잉 쯧 이강인 핫게 사진 봄 -> 시발 ㅠ 그냥 가면 안됨? 스페인 이집트 화이팅!!!!
- 13:35
- 조회 15
- 잡담
-
- 그 일본 만화 중에 캡틴 츠바사라는 축구 만화가 유럽에서 인기 많았거든 그래서 80년대생쯤인 그쪽 축구선수나 관계자들이 그거 진짜 많이 봤대
- 13:34
- 조회 36
- 잡담
-
- 같이 앓자고 가져가는데 마플타는 덕친 지친다 허...
- 13:34
- 조회 15
- 잡담
-
- 내돌 생카갈까 하다가 귀찮아서 포기
- 13:34
- 조회 18
- 잡담
-
- 세네갈 골득실 -3아니야?
- 13:34
- 조회 41
- 잡담
-
- 아니 애초에 선발부터 이길려는 라인업이 아닌거같았음
- 13:34
- 조회 12
- 잡담
-
- 스페인조는 1위 누구랑 만나? 그게 중요할것같은데
- 13:34
- 조회 11
- 잡담
-
- 월드컵 알못인데 조3위까진 무조건 올라가는거 아냐?
- 13:34
- 조회 1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