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터 들어가잇는데 만도 안줄엇고 대기인원 8만이지랄 되어있는 숫자만 봐도 짜증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류나 업자의 농간이라 나중에 대기가 없어지더라해도
창켜놔도 장시간이용이 없어 어쩌고 하면서 튕기니까 계속 눌러줘야하고
나도 직업이 있는사람인데ㅜㅋㅋㅋㅋㅋㅋㅋㅋㅌ
소속사고 티켓사이트고 진짜 다 너무 싫음 ㅠ
오류나 업자의 농간이라 나중에 대기가 없어지더라해도
창켜놔도 장시간이용이 없어 어쩌고 하면서 튕기니까 계속 눌러줘야하고
나도 직업이 있는사람인데ㅜㅋㅋㅋㅋㅋㅋㅋㅋㅌ
소속사고 티켓사이트고 진짜 다 너무 싫음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