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그래서 답답해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벤투 다시오는거 어때?
- 16:08
- 조회 6
- 잡담
-
- 기성용과 청KOO들로 개명신청합니다
- 16:08
- 조회 17
- 잡담
-
- 선출들 그렇게 벤투욕은 신랄하게 잘하시다가 홍명보는 왜 입뻥긋도 못하시는지 너무 궁금
- 16:08
- 조회 17
- 잡담
-
- 박주호 그랬을때 박지성 이영표 구자철은 다 지지해줌
- 16:08
- 조회 50
- 잡담
-
- 아 기성용과 친구들이 아니라 기성용과 친KOO들이야?
- 16:08
- 조회 39
- 잡담
-
- 이동국 최용수 이천수 이쪽도 별로인 선배쪽이야?
- 16:07
- 조회 43
- 잡담
-
- 아니 솔직히 일개 리액션으로 먹고 사는 유튜버들 스트리머들도 다 박주호 지지하고 그랬는데ㅋㅋ
- 16:07
- 조회 24
- 잡담
-
- 난 그래서 차범근 칼럼이 참 좋았는데
- 16:07
- 조회 56
- 잡담
-
- 조원희 ㄹㅇ 걍 저니맨 출신임
- 16:07
- 조회 67
- 잡담
-
- 야구도 선수가 직접 선출들이 유튜브로 훈수하는거 스트레스라고 함
- 16:07
- 조회 66
- 잡담
-
- 근데 박주호 막 그 일때문에 시끌시끌할때
- 16:07
- 조회 51
- 잡담
-
- 박주호는 걍 홍명보한테 질렸을걸
- 16:07
- 조회 73
- 잡담
-
- 안정환이 유튜버들 말 그만 얹어라 할때 ㅅㅈㅎ 웃겼던 사람
- 16:06
- 조회 275
- 잡담
-
- 이게 단순하게 누군 괜찮고 누군 아니고는 아님
- 16:06
- 조회 26
- 잡담
-
- 아 한명만 주어까서 비판한거야?
- 16:06
- 조회 39
- 잡담
-
- 진짜 선출들이 가볍게 입터는것도 국대후배들한텐 그게 가볍지가 않음 국대 무게아는 사람이면 함부로 입 못털지
- 16:06
- 조회 13
- 잡담
-
- ㅅㅈㅎ선수 출신 유튜버들 진짜로 후배들 위해서 하는 소리면 직접 연락을 했겠지
- 16:06
- 조회 87
- 잡담
-
- 조원희 본인이 유럽에서 진출하고 실패해서 유럽가는 후배들한테 조언 꼭 해주고 향수병같은걸로 적응 힘들다하면 시차상관없이 전화도 해주고 그러는 사람임.....
- 16:06
- 조회 103
- 잡담
-
- 타종목에서도 오죽하면 선수가 대놓고 얘기했겠음
- 16:06
- 조회 70
- 잡담
-
- 이영표가 ㄹㅇ 맞말만 하던데
- 16:06
- 조회 1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