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기억으로 축알못인데 벤투때 하도 그러니까 선수들이랑 기상용 이런 사람들이 내부는 분위기 좋다 외부에서 흔들지 말라 이랬던 기억 https://theqoo.net/ktalk/4257946492 무명의 더쿠 | 12:04 | 조회 수 159 그래서 그런말 한 사람들 개 욕먹었던 기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