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투원했다고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내일 스페인 무승부 나오거나 지면 마음 접으려고
- 13:23
- 조회 0
- 잡담
-
- 기사 제목 봐
- 13:23
- 조회 5
- 잡담
-
- 젭티 어차피 망해가는 마당에 홍명보랑 축협 열심히 보도좀 해봐ㅋㅋ
- 13:23
- 조회 11
- 잡담
-
- 내일 2개 달성 못하면 걍 짐싸야할거같은데 마지막 날은 조건 존나 많이붙어서 2개 못함
- 13:23
- 조회 7
- 잡담
-
- 벨기에 덕배 나와?
- 13:22
- 조회 12
- 잡담
-
- 벨기에는 내일 이기면 3위레이스 제외임
- 13:22
- 조회 76
- 잡담
-
- 외국애들이 조롱하는 건줄 알았는데 진지하게 우리가 일부러 졌다고 생각하더라
- 13:22
- 조회 118
- 잡담
-
- 올라가면 좋겠는데 또 떨어지면 좋겠어 대체 내마음은 뭘까
- 13:22
- 조회 23
- 잡담
-
- 우리나라에서 남아공 개무시했는데
- 13:22
- 조회 122
- 잡담
-
- 홍명보한테 40년만에 처음으로 대한민국 32강 진출 실패 불명예 타이틀을 주고 싶어
- 13:22
- 조회 28
- 잡담
-
- 32승 확률 갑자기 떨어진 이유는 뭐야?
- 13:22
- 조회 193
- 잡담
-
- 새삼 네덜란드 스쿼드 짱짱하다
- 13:21
- 조회 10
- 잡담
-
- 솔직히 멕시코전에서 골 먹힐 때부터 뭔가 불길했음
- 13:21
- 조회 20
- 잡담
-
- 경우의 수 빙고판 하는 나라들 모여서 빙고컨텐츠나 찍어라
- 13:21
- 조회 24
- 잡담
-
- 오늘 대만 출국 아이돌
- 13:21
- 조회 116
- 잡담
-
- 스페인이 이란 이기고 벨기에도 지면 베스트임?
- 13:21
- 조회 15
- 잡담
-
- 덕들 솔직하게 우리나라 32강 갈 거 같음? 갔으면 좋겠음?
- 13:21
- 조회 98
- 잡담
-
- 내일 요약 1. 스페인만 이기면 됨 2. 이집트가 이란 무조건 이겨주길 바라야됨(벨기에 결과는 무관) 3. 세네갈VS이라크 1대0이던지 이라크가 이기던지
- 13:21
- 조회 69
- 잡담
-
- 내일 사실상 스페인이 못이기면 그냥 짐싸도 된다고 봄
- 13:21
- 조회 67
- 잡담
-
- 점심시간에 카페갔더니 아직도 어제 경기 얘기하더라
- 13:21
- 조회 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