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가보자 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진심 위시 보이미츠걸 노래 너무 좋아서 하루종일 듣고있어
- 13:28
- 조회 0
- 잡담
-
- 고의 어쩌구도 걍 일부만 그래..
- 13:28
- 조회 25
- 잡담
-
- 1골 먹히고도 확률 괜찮을걸? 하면서 경기 한거 보여서 진짜 짜증남ㅋㅋㅋㅋㅋㅋ
- 13:28
- 조회 11
- 잡담
-
- 빙고 내일 둘째줄이 그나마 좀 가능성 잇는거지?
- 13:28
- 조회 18
- 잡담
-
- 사실 그때 국감 배드민턴만 알았어... 축구도 하는 줄 몰랐어
- 13:28
- 조회 6
- 잡담
-
- 근데 딴나라가 저랬으면 진짜 지기위한 경기 하려고 저러나 했을거같음 ㄹㅇ
- 13:28
- 조회 12
- 잡담
-
- 얘들아 산책 갈말
- 13:28
- 조회 13
- 잡담
-
- 설마 홍도 남아공전 질줄 모르고 주전들 휴식 줫던거 아님?
- 13:27
- 조회 68
- 잡담
-
- 외국인들이 일부러 진거 아니야 의심 하는 이유에 남아공에 배팅했냐는 없음?
- 13:27
- 조회 63
- 잡담
-
- 경기가 많으니깐 다른 팀들도 경우의 수 돌려가며 경기 하고 있다는 걸 알아야하는데
- 13:27
- 조회 40
- 잡담
-
- 솔까 축팬들은 몽규가 최종 보스 아닌 거 다들 알지 않나...
- 13:27
- 조회 193
- 잡담
-
- 고의 패작 의혹 돌만하네
- 13:27
- 조회 290
- 잡담
-
- 손흥민 주전 아님 + 선수들 산책다님 + 1골 먹혔는데도 마지막 5분까지 공격 안함
- 13:27
- 조회 43
- 잡담
-
- 곽튜브뒤 분연히 떨치고일어선 손웅정 ㅈㄴ웃김 ㅠ
- 13:27
- 조회 47
- 잡담
-
- 축구인들 유튜브 후기 보면 남아공한테 지는거는 생각이 거의 없었음
- 13:27
- 조회 49
- 잡담
-
- 이임생이랑 홍명보랑 같이 국대 주전 수비수엿잖아 거의 5년넘게
- 13:26
- 조회 31
- 잡담
-
- 어제 단군이 이임생 보고 쌍욕 박던데
- 13:26
- 조회 98
- 잡담
-
- 아컵이나 들었음좋겠다
- 13:26
- 조회 93
- 잡담
-
- 하긴 1승 1패 상태에서 피엘 득점왕 출신을 벤치에 박고 시작할 거라고 누가 생각해
- 13:26
- 조회 26
- 잡담
-
- 남아공한테도 못비겨서 3위 떨어지는 판국에 확정인 독일보고 당연하게 이길거라고 해줘 한거부터가....
- 13:26
- 조회 5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