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공격일때? 중앙 이상을 못감
중앙에서 상대편 골대까지 가야하는데 그 사이에 패스할 선수가 없음
죄다 상대팀만 보이는데 공을 어따주겠어
그래서 계속 중앙에 있는 선수끼리만 공을 영원히 돌림
근데 선수들이 왜 안내려오냐 > 이게 감독이 원한 포지션이어서
그래서 근본적으로 전술이 문제다라는거
선수끼리 알아서 할수가 없는게 축구장은 넓고 그 안에서 플레이하다보면 내가 보이는대로 하기가 어려울수밖에없음.. 우리야 중계카메라로 상대팀 우리팀 위치 다 보이면서 하지만 직접뛸땐 그걸 잘 보기가 힘드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