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벨기에 덕배 나와?
- 13:22
- 조회 0
- 잡담
-
- 벨기에는 내일 이기면 3위레이스 제외임
- 13:22
- 조회 26
- 잡담
-
- 외국애들이 조롱하는 건줄 알았는데 진지하게 우리가 일부러 졌다고 생각하더라
- 13:22
- 조회 61
- 잡담
-
- 올라가면 좋겠는데 또 떨어지면 좋겠어 대체 내마음은 뭘까
- 13:22
- 조회 17
- 잡담
-
- 우리나라에서 남아공 개무시했는데
- 13:22
- 조회 86
- 잡담
-
- 홍명보한테 40년만에 처음으로 대한민국 32강 진출 실패 불명예 타이틀을 주고 싶어
- 13:22
- 조회 25
- 잡담
-
- 32승 확률 갑자기 떨어진 이유는 뭐야?
- 13:22
- 조회 136
- 잡담
-
- 새삼 네덜란드 스쿼드 짱짱하다
- 13:21
- 조회 9
- 잡담
-
- 솔직히 멕시코전에서 골 먹힐 때부터 뭔가 불길했음
- 13:21
- 조회 18
- 잡담
-
- 경우의 수 빙고판 하는 나라들 모여서 빙고컨텐츠나 찍어라
- 13:21
- 조회 21
- 잡담
-
- 오늘 대만 출국 아이돌
- 13:21
- 조회 97
- 잡담
-
- 스페인이 이란 이기고 벨기에도 지면 베스트임?
- 13:21
- 조회 12
- 잡담
-
- 덕들 솔직하게 우리나라 32강 갈 거 같음? 갔으면 좋겠음?
- 13:21
- 조회 76
- 잡담
-
- 내일 요약 1. 스페인만 이기면 됨 2. 이집트가 이란 무조건 이겨주길 바라야됨(벨기에 결과는 무관) 3. 세네갈VS이라크 1대0이던지 이라크가 이기던지
- 13:21
- 조회 59
- 잡담
-
- 내일 사실상 스페인이 못이기면 그냥 짐싸도 된다고 봄
- 13:21
- 조회 53
- 잡담
-
- 점심시간에 카페갔더니 아직도 어제 경기 얘기하더라
- 13:21
- 조회 20
- 잡담
-
- 아니 세네갈 키퍼 멘디였네...? 언제 중동갔냐....
- 13:21
- 조회 35
- 잡담
-
- 세계인의 축제 맞다 재밌긴 재밌네
- 13:21
- 조회 22
- 잡담
-
- 이집트 이란 벨기에 뉴질랜드 여기도 조 1위도 안정해졌네
- 13:21
- 조회 15
- 잡담
-
- 벨기에 내일 누구랑 하는데? 무조건 이김?
- 13:20
- 조회 8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