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수비축구라고 했잖아 ㅎㅁㅂ 스타일이 그럼 지금 수비는 잘되고 있는 상태..? https://theqoo.net/ktalk/4257935228 무명의 더쿠 | 11:52 | 조회 수 145 당연히 잘 안되고 있는 상태인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