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32강 못간다고 생각하고 있어서 모든 걸 그냥 그러를 그러세요 상태로 보는 중
무명의 더쿠
|
11:50 |
조회 수 34
남아공 경기에서 이미 모든 걸 포기함 ㅋㅋㅋ
포기하니 맘 편하다
홍명보만 개싫어 상태라서 저 새끼 빨리 경질되라 그것만 바라는 중임 ㅋㅋ
남아공 경기에서 이미 모든 걸 포기함 ㅋㅋㅋ
포기하니 맘 편하다
홍명보만 개싫어 상태라서 저 새끼 빨리 경질되라 그것만 바라는 중임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