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성용 구자철 이쯤 라인들은 지금 뭐해?
- 13:48
- 조회 14
- 잡담
-
- 멕시코 감독도 손흥민 빠져서 크리스마스 선물 일찍 받았다고 인터뷰 함
- 13:48
- 조회 41
- 잡담
-
- 네이버는 어떻게 작년 관세쇼크때 주가로 돌아갔냐
- 13:48
- 조회 7
- 잡담
-
- 이강인이 개좃뺑이 친게 영상으로 다 남아있어서 사진보니까 존나 더 착잡함 난 축덬도아니고 걍 커뮤했음청년인데도
- 13:48
- 조회 19
- 잡담
-
- 일본 브라질 이긴적 있다고?
- 13:48
- 조회 18
- 잡담
-
- 근데 ㄹㅇ 나도 아무 생각 없었는데 이강인 사진이 너무 크리티컬임.......
- 13:48
- 조회 32
- 잡담
-
- 월드컵 32강 가든 못가든 상관 없이 홍명보 지금 경질됐으면 좋겠음
- 13:48
- 조회 11
- 잡담
-
- 체이스 인피니티 춤도 잘추더라
- 13:47
- 조회 45
- 잡담
-
- 아니시발 조 대진운도 개역대급으로 좋았어서 더짜증나
- 13:47
- 조회 22
- 잡담
-
- 박지훈 유입팬? 중에 워너원무대활동을 엄청 기대하는 사람 많아서 신기함
- 13:47
- 조회 89
- 잡담
-
- ㅅㅂ 다 때려치고 걍 한국와라 -> (이강인사진) 32강.. 가야하지 않을까? -> 아 뭔 경우의수야 때려쳐 -> (이강인) 아... 가야하지않을까?
- 13:47
- 조회 109
- 잡담
-
- 여기서 두번째줄이 정배경기들이지??
- 13:47
- 조회 125
- 잡담
-
- 걍 한국은 무조건 외국감독써야함
- 13:47
- 조회 82
- 잡담
-
- 얘들아ktx 반환요청한거 다시 취소 안됨???
- 13:47
- 조회 81
- 잡담
-
- 우리나라 편하게 가려고 일부러 진거라는 해외놈들
- 13:46
- 조회 92
- 잡담
-
- 어제 진거 젭티 살리기라는 말 존나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3:46
- 조회 141
- 잡담
-
- 남아공전 매국배팅 했으면 떼돈 벌었겠네
- 13:46
- 조회 44
- 잡담
-
- 32강 진출 못하면 홍명보 축구계에서 제명되어야함
- 13:46
- 조회 156
- 잡담
-
- 그러면 세네갈이 2점차 이상으로 이기면 우리 경우의수 하나 또 지워지는거?
- 13:46
- 조회 19
- 잡담
-
- 5. 무명의 더쿠 13:43 아르헨은 임금체불해서 메시가 준대
- 13:46
- 조회 20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