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조였으면 1:0 지는 상황도 불안하다는거 알았을텐데 ㅋㅋㅋ 괜히 A조여서 https://theqoo.net/ktalk/4257930314 무명의 더쿠 | 11:47 | 조회 수 95 1골정도는 괜찮다 생각한거같아서 더 짜증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