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패스 받을 선수가 없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박지성이 제일 잘하는게 두수 앞 보고 존나 뛰어서 공간 만드는 건데 얼마나 답답했겠음..
- 16:24
- 조회 0
- 잡담
-
- 교체카드 다 써서 후반 이재성 못넣은게 ㄹㅇ 코미디
- 16:24
- 조회 0
- 잡담
-
- 펩 맨시티 감독 그만두고 쉬었음 중년이던데... 저번에 기성용이랑 사진 찍었던데...
- 16:23
- 조회 1
- 잡담
-
- 내 추천탭 요즘 외국인들밖에 안떠.......
- 16:23
- 조회 2
- 잡담
-
- 감독이 선수한테 열등감 가지는게 ㄹㅇ이해안되는게
- 16:23
- 조회 9
- 잡담
-
- 박주호가 나은이아부지맞지
- 16:23
- 조회 10
- 잡담
-
- 이재성은 왜 뺀거얔ㅋㅋㅋㅋㅋ황인범 백승호 아예 지워짐
- 16:23
- 조회 60
- 잡담
-
- 근데 갑자기 브라질애들 동아시아한테 왜 행패부리는거야?
- 16:23
- 조회 26
- 잡담
-
- 남미랑 동남아애들 한남미감에 안맞는 얼굴이라 넹글돌아버린거같아
- 16:23
- 조회 20
- 잡담
-
- 남아공전 전술 문제 / 손흥민 필요한 이유 객관적으로 평가한 영상 추천
- 16:22
- 조회 38
- 잡담
-
- 박주호 사건때 입꾹닫들 많은거 알겠는데 축협 편 든 사람도 있어 혹시?
- 16:22
- 조회 63
- 잡담
-
- 난 아무리봐도 1골 먹힌거까진 8위 가능하다 생각한거같음 ㅋㅋㅋㅋ 근데 좃됐죠?
- 16:22
- 조회 26
- 잡담
-
- 그냥 손흥민풀타임뛰게하고 해줘 축구해도 지금보다 낫지않을까??
- 16:22
- 조회 9
- 잡담
-
- 오 샤넬 키움 시구하네
- 16:22
- 조회 87
- 잡담
-
- 순수하게 모든 카드 다 쓴 경기 보고싶긴하다
- 16:22
- 조회 8
- 잡담
-
- 국대거나 국대였거나 하는 선수는 다르긴하더라
- 16:22
- 조회 38
- 잡담
-
- 월드컵 어짜피 화제성 있으니 P였음 좋겠다 생각했는데 개큰N된 사건
- 16:22
- 조회 18
- 잡담
-
- 이천수 아들 축구실력이 이천수 닮았으면
- 16:22
- 조회 52
- 잡담
-
- 만약에 32강 올라가면 홍명보 전술 바꿀까
- 16:22
- 조회 55
- 잡담
-
- 감독이 선수한테 열등감 있는 거 진짜 이해 안감
- 16:22
- 조회 8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