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중계에서 해캐가 선수 기량인지 실력으로 풀어나가야 된다고 하던데 https://theqoo.net/ktalk/4257929042 무명의 더쿠 | 11:45 | 조회 수 119 전술 없어서 하는 말 같더라 근데 그 마저도 안되던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