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남아공전 후반기 막바지 보는데 난 우리가 실은 이기고있나 싶었음 https://theqoo.net/ktalk/4257924412 무명의 더쿠 | 11:40 | 조회 수 50 ㅇㅇ 근데 둘러봐도 다 그 포인트에서 빡치는거 같음우리가 지고있는데 영원히 뒤에서 패스만 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