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부터 국대 주전처럼 많이 뛰기 시작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습기없음 기온높아도 된다 이것도 33도 얘기지 ㅋㅋㅋ
- 14:33
- 조회 2
- 잡담
-
- 차트가 고인 것도 큼 지금
- 14:33
- 조회 3
- 잡담
-
- 지금 날씨가 엄청 덥진 않아도 투러브 너무 잘어울리는 거 같음
- 14:33
- 조회 4
- 잡담
-
- 근데 한국여름 습도 그렇게 안높은거라하지 않았어?
- 14:33
- 조회 1
- 잡담
-
- 이정도면 에어컨 없어도 쌉가자너
- 14:33
- 조회 4
- 잡담
-
- 유럽 여름 이정도였으면 에어콘 없이 살만 하네
- 14:33
- 조회 4
- 잡담
-
- 육아일기 연준이 아빠미 뭐야 이런느낌도 있네
- 14:33
- 조회 12
- 잡담
-
- 근데 유럽애들 덥다덥다 해도 습도낮아서 이쪽 여름보단 살만할것 같은데
- 14:33
- 조회 9
- 잡담
-
- 유럽놈들 에어컨 없이 버틸수있던 이유가 있었네
- 14:33
- 조회 23
- 잡담
-
- 여름은 주변에 우리보다 더운 나라 많은거같은데 겨울은 진짜 한국이 미친 수준 중 하나같음....
- 14:33
- 조회 12
- 잡담
-
- 여름보다 겨울이 좋은데 겨울 큰 단점은
- 14:33
- 조회 10
- 잡담
-
- 구라안치고 매년 5월부터 9월까지 반팔입는데 올해는
- 14:32
- 조회 36
- 잡담
-
- 여름내내 날씨가 이렇기만 하면 진짜 꿀한민국인데
- 14:32
- 조회 10
- 잡담
-
- 이 시간에 집에있는데 에어컨 안킨거 진짜 처음임
- 14:32
- 조회 10
- 잡담
-
- 7월 일본 가는데 날씨 걱정돼
- 14:32
- 조회 16
- 잡담
-
- 아니 진심.. 케톡에서 1일1번 시기염불 하는거만큼 뻥안치고 시기마플 안타는데..
- 14:32
- 조회 38
- 잡담
-
- 투어스 낼이 콘서튼데 두명이 부상이네ㅜ
- 14:32
- 조회 144
- 잡담
-
- 대중의 관심이 좀이라도 필요한 가수는 지금보다 7월이 나았을 거같음?
- 14:32
- 조회 36
- 잡담
-
- 내가 경험한 최악의날씨 2월대만
- 14:32
- 조회 34
- 잡담
-
- 근데 선수들 주말까지 이렇게 우리처럼 경기보면서 대기하고 있을거 생각하면
- 14:32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