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11 256 / 13 128 골라주라 https://theqoo.net/ktalk/4257921733 무명의 더쿠 | 11:38 | 조회 수 63 그냥 아이패드병 걸린거고 거의 안쓸거같긴함 ㅠㅠㅠㅠㅠㅠㅠ 가끔 나가서 영상시청하거나 가게에서 영상보는 정도로 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