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술인지 의지인지는 나는 잘 모르겠고 막판에 어떤 한명만 엄청 답답해하는 제스쳐 봤음
무명의 더쿠
|
11:37 |
조회 수 35
멀리 잡아서 누군지는 모르겠는데 약간 올라오라는 손짓 같기도 했고 그 선수 말고는 딱히 막 아쉬워하거나 그런건 잘 안보이긴 하더라
멀리 잡아서 누군지는 모르겠는데 약간 올라오라는 손짓 같기도 했고 그 선수 말고는 딱히 막 아쉬워하거나 그런건 잘 안보이긴 하더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