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정도 경기력은 전술이라 하기도 민망하지만 수비형 전술은 잘해도 프로스포츠에서 보수적이라고 불호 많은 플레이인데 무려 월드컵에서 약팀 상대로 시전하다가 선제실점도 당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조별리그 막판 경기들 다 노잼이다 다들 머리쓰는 거 보임
- 13:03
- 조회 0
- 잡담
-
- 언제든 간절하게 열심히 하는 나라가 올라가는 게 맞지...
- 13:03
- 조회 0
- 잡담
-
- 쌰갈 내돌이 코앞에 왔다갔는데 나만모르고
- 13:02
- 조회 2
- 잡담
-
- 홍명보 사퇴시키고 관중응모받아서 오늘의 감독은? 이래도 손흥민 벤치라는 결과는 안나왔을듯
- 13:02
- 조회 2
- 잡담
-
- 하나도 ⭕️ 같음
- 13:02
- 조회 14
- 잡담
-
- 쉽게만 살아가면 재미없어
- 13:02
- 조회 2
- 잡담
-
- 우리나라 조별리그 탈락한 적 많아??
- 13:02
- 조회 3
- 잡담
-
- G조 이집트랑 벨기에 승리 / H조 스페인이랑 사우디 승리 둘 다 해야하는거야?
- 13:02
- 조회 9
- 잡담
-
- 여기서 제일 가능성있는게 스페인 승리인가
- 13:02
- 조회 13
- 잡담
-
- 나만 포기 안됨?
- 13:02
- 조회 20
- 잡담
-
- 아 경우의수 하나하나 세면서 경기 보는거 너무 웃겨
- 13:02
- 조회 13
- 잡담
-
- 프랑스노르웨이전 음바페랑 홀란드 둘다 안나오려나
- 13:02
- 조회 10
- 잡담
-
- 튀르키예vs미국 튀르키예 승리했구나
- 13:02
- 조회 24
- 잡담
-
- 쉽게만 살아가면
- 13:02
- 조회 27
- 잡담
-
- 둘다 올라가는 팀도 박스 안에 압박하고 끝까지 뛰고 공 쫓아가고 난리를 치는데
- 13:02
- 조회 32
- 잡담
-
- 우르과이가 스페인 잡아야되지않나ㅜ
- 13:02
- 조회 12
- 잡담
-
- ATEEZ(에이티즈) - 'BAD' Official MV
- 13:02
- 조회 6
- 스퀘어
-
- 홍 아직도 32강 가서 잘 하면 괜찮아 이러고 있던데
- 13:02
- 조회 106
- 잡담
-
- 그냥 이렇게 된거 미친척하고 다 응원해본다
- 13:02
- 조회 70
- 잡담
-
- 난 솔직히 멕시코전도 지는 게 아니라 비길 수도 있었다고 생각해서 아까워
- 13:01
- 조회 5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