뎁스 어케 만드느냐에 따라 갈리니까 보통 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니 난 빙고 2개 완성하고 1개 못해서 9등할거같음
- 13:06
- 조회 0
- 잡담
-
- 근데 9개중에 3개는 가능해보였는데 오늘 하루 3개가 날라갔네
- 13:06
- 조회 19
- 잡담
-
- 난 오늘 2개 채울줄 알았는데 1개도 못채운게ㅎㅎ.....
- 13:06
- 조회 12
- 잡담
-
- 나 짇짜 정병이 어쩌다 일케 깊어졌지
- 13:06
- 조회 21
- 잡담
-
- 빙고칸이 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3:06
- 조회 38
- 잡담
-
- 별생각 없었는데 이강인 사진 보니까 또 32강 갔으면 상태됨
- 13:06
- 조회 27
- 잡담
-
- 스코틀랜드 32강 빙고도 첫줄 완성했네
- 13:06
- 조회 230
- 잡담
-
- 난 이제 저 빙고판만 보면 스윙스됨
- 13:06
- 조회 19
- 잡담
-
- 우리가 남아공 이기는게 90퍼 정배엿는데 그것부터 말아먹음
- 13:06
- 조회 20
- 잡담
-
- 삼성 온누리 페이백 신청하는거 구매금액에 뭐 쓰는거야?
- 13:06
- 조회 7
- 잡담
-
- 진짜 만약에 빙고 성공하면 비지엠 거북이 빙고 ㄱㄱ
- 13:05
- 조회 69
- 잡담
-
- 걍 이강인이 탁구채로 감덕 후리게해주라
- 13:05
- 조회 25
- 잡담
-
- 드라이기 기본 가격이 얼마정도함?
- 13:05
- 조회 12
- 잡담
-
- 야구는 왜 못하는팀부터 선수뽑아갈수있는거야??
- 13:05
- 조회 109
- 잡담
-
- 설령 32강가도(거의 못갈확률 80프로 이상 .,)32강에서도 남아공전처럼 경기하고 개털릴게 뻔한데 저러는게 뭔 의민가싶어
- 13:05
- 조회 9
- 잡담
-
- 그런 일은 절대로.. 없는거죠... 난 믿을게요....
- 13:05
- 조회 21
- onair
-
- 강인이 사진보니까 포기가 안돼....
- 13:05
- 조회 30
- 잡담
-
- 스페인은 이미 확정이지?
- 13:05
- 조회 140
- 잡담
-
- 하 샤갈 핫게에 일본인이 긁는것도 같이 축구 분석하면서 놀자(키배뜨자) 같은데 그거 할수도 없는게 존나 웃픔 ㅜㅜㅋㅋ
- 13:05
- 조회 50
- 잡담
-
- 축알못에 월드컵때만 축구 보는데 체코전이 전생같다..
- 13:05
- 조회 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