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에 고집불통이 써져 있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육아일기 유준이 김태우를 정말 무서워하넼ㅋㅋㅋㅋ
- 13:03
- 조회 0
- 잡담
-
- 감독 인터뷰 보니까 남아공전 왜 졌는지 분석도 못하고 있더만 걍 탈락하는 게 맞다
- 13:03
- 조회 0
- 잡담
-
- 사람 심리가 웃긴게 막 확률 80% 이럴때는 높다고 그게 되겠냐? 싶었는데 또 확률 내려가니까 그거 꾸역꾸역 뚫고 올라갈거 같은 기분ㅋㅋㅋ
- 13:03
- 조회 2
- 잡담
-
- 근데 참가국 늘어나니까 너무 늘어지는 느낌..? 월드컵
- 13:03
- 조회 21
- 잡담
-
- 터키는 마지막까지 열심히 하고 탈락이네
- 13:03
- 조회 11
- 잡담
-
- 이강인 짠해서라도 올라가라 좀 시발
- 13:03
- 조회 18
- 잡담
-
- 근데 왤케 웃기지 이 상황이
- 13:03
- 조회 38
- 잡담
-
- 이거 엑스로 빙고 완성하면 혜택없음?
- 13:03
- 조회 65
- 잡담
-
- 지금 진출확률 50% 조금 넘는다고 함
- 13:03
- 조회 65
- 잡담
-
- 한골 먹힌 다음부턴 감독 전술이 기도메타라는 거 아냐
- 13:03
- 조회 8
- 잡담
-
- 2패 해놓고 다른 팀 결과 기다리는거
- 13:03
- 조회 26
- 잡담
-
- 이제 아르헨 국민되서 메시 2연패나 응원해야지
- 13:03
- 조회 14
- 잡담
-
- 근데 조별리그 막판 경기들 다 노잼이다 다들 머리쓰는 거 보임
- 13:03
- 조회 25
- 잡담
-
- 언제든 간절하게 열심히 하는 나라가 올라가는 게 맞지...
- 13:03
- 조회 7
- 잡담
-
- 쌰갈 내돌이 코앞에 왔다갔는데 나만모르고
- 13:02
- 조회 30
- 잡담
-
- 홍명보 사퇴시키고 관중응모받아서 오늘의 감독은? 이래도 손흥민 벤치라는 결과는 안나왔을듯
- 13:02
- 조회 11
- 잡담
-
- 하나도 ⭕️ 안될거 같음
- 13:02
- 조회 52
- 잡담
-
- 쉽게만 살아가면 재미없어
- 13:02
- 조회 9
- 잡담
-
- 우리나라 조별리그 탈락한 적 많아??
- 13:02
- 조회 6
- 잡담
-
- G조 이집트랑 벨기에 승리 / H조 스페인이랑 사우디 승리 둘 다 해야하는거야?
- 13:02
- 조회 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