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는 애들이 빅리그인 이유다 -> 안되는 애들은 저러니까 빅리그 아닌것 / 보수적이다 -> 축구지능도 보수적이라는 뜻 https://theqoo.net/ktalk/4257916906 무명의 더쿠 | 11:33 | 조회 수 104 어제부터 케톡에서 나오는 말 쉴드라기보다는 돌려까기임ㅠㅋㅋㅋㅋ이걸 선수 쉴드친다 아들맘이다 하지 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