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사려고 하는데 11살까 13살까 https://theqoo.net/ktalk/4257914597 무명의 더쿠 | 11:31 | 조회 수 126 갤북15있고 삼탠바이미 43인치 있긴한데 그냥 패드병 걸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사는게 맞는거 같은데 맘은 13사고파서 고민됨 용량도 128살지 256살지..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