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 아직도 선풍기 안틀고 자는거 보니까 덜덥긴 한듯ㅋㅋ
- 15:42
- 조회 0
- 잡담
-
- 축협 지금 옌스로 언플하는거 같지 않음??
- 15:42
- 조회 21
- 잡담
-
- 오늘 국밥 먹으러 갔는데도 축구이야기하더라
- 15:41
- 조회 16
- 잡담
-
- 현생에서 어른들한테 월드컵 얘기 해봐라 자동반사로 홍명보 욕 튀어나옴
- 15:41
- 조회 17
- 잡담
-
- 조원희가지고 누구는 왜욕안하냐 하는데 진심 모두 언급 했어....그게 경중이이있든없든간에 그 위치 선수한테는 다 뭐라고 함....그냥 그사람은 그 위치에게 존나자비없이욕하는편임....물론 이 발언도 좀 실언이고 너무한편인데 별개로 그냥 그 위치에 미친새끼라고 생각하고보면됨
- 15:41
- 조회 60
- 잡담
-
- 요즘 여름 날씨가 유럽 여름 날씨였다며
- 15:41
- 조회 43
- 잡담
-
- 얘들아.............근데 옌스........잘생겻네.......?
- 15:41
- 조회 33
- 잡담
-
- 축구 체스랑 비슷한 느낌인가?
- 15:41
- 조회 9
- 잡담
-
- 카페덬인데 배달손님이 요청사항에
- 15:40
- 조회 183
- 잡담
-
- 근데 진짜다걸고 조원희는 축협라인이 아님;;;;
- 15:40
- 조회 58
- 잡담
-
- 스페인이랑 우루과이 경기 둘다한테 중요한 경기야??
- 15:40
- 조회 12
- 잡담
-
- 얼마나 못했으면 그 경기 이후 매일 매시간 플을 타겠어ㅋㅋㅋ
- 15:40
- 조회 58
- 잡담
-
- 지금 지적하는 사람들 이번 대표팀에 현역으로 뛰어도 이 상황에선 욕먹었을거임
- 15:40
- 조회 8
- 잡담
-
- 아겜은 이정도로 플 안타겠지라고 위안삼는중
- 15:40
- 조회 15
- 잡담
-
- 딴말인데 설기현 하나도 안늙었더라 몸관리도 잘해서
- 15:40
- 조회 20
- 잡담
-
- 근데 어지간히 못했어야…
- 15:39
- 조회 78
- 잡담
-
- 얘드라 카페에 4시까지 버티다 가려했는데 사장이랑 손님 개싸우고있으면
- 15:39
- 조회 274
- 잡담
-
- 조원희 그냥 풀백한테 빡빡함
- 15:39
- 조회 106
- 잡담
-
- 어제 엠카 그래도 라이즈 미야오 축구복 리폼한거 이뻤음..
- 15:39
- 조회 149
- 잡담
-
- 아 핫게 남아공전 남돌글 존나웃김 ㅅㅂ
- 15:39
- 조회 15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