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랑은 ㅈㄴ 불화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장마가 진짜 너무 싫음 ㅠㅠㅠ
- 14:17
- 조회 0
- 잡담
-
- 일본 축구 졌으면 하는 이유=일본 싫어서 x 일본 남자들 자아 너무 비대해서 ㅇㅇ
- 14:17
- 조회 0
- 잡담
-
- 아 근데 다른나라도 아니고 미국은 ㄹㅇ 개큰맘먹고 언제 또 가보겠어 하고 간 사람 많을텐데
- 14:17
- 조회 1
- 잡담
-
- 컴백이 아예 망했다 이건 오바같고, 컴백 자체에 영향은 준 거같다 이 느낌
- 14:17
- 조회 2
- 잡담
-
- 어젠가 케톡에서 보니까 올해 여름 날씨가 오십몇년만에 오는 날씨라던데
- 14:17
- 조회 4
- 잡담
-
- 유럽놈들 여름만 기다리는 이유가 있었구나
- 14:17
- 조회 17
- 잡담
-
- 근데 ㄹㅇ 요즘 자다 추워서 깸
- 14:17
- 조회 3
- 잡담
-
- 남아공전은 진짜 승무패에서 패를 생각해본 국민 없을듯
- 14:17
- 조회 2
- 잡담
-
- 나 날씨 매년 이러면 성격 좋아질 수 있음
- 14:17
- 조회 13
- 잡담
-
- 해 긴 거 좋아해서 이런 날씨면 진짜 여름 긴 거 좋음...
- 14:17
- 조회 33
- 잡담
-
- 진심 요즘 날씨 괜찮음
- 14:17
- 조회 45
- 잡담
-
- 올해 슈퍼엘니뇨 온다며 그래서 어디는 더워 미치는데 어디는 홍수나고 어디는 극심한 가뭄생기고 이럴거래
- 14:17
- 조회 28
- 잡담
-
- 체조 2층뒷열이랑 3층앞열이랑 시야 차이 많이나?
- 14:16
- 조회 27
- 잡담
-
- 프랑스도 다음주 날씨봐
- 14:16
- 조회 180
- 잡담
-
- 지금 월드컵 화제성에 돌 컴백 묻히는거 대형돌들도 묻히는 편인가??
- 14:16
- 조회 128
- 잡담
-
- 국민 대통합이 맞다니까 극우도 화냄 https://theqoo.net/ktalk/4257926527 무명의 더쿠 | 11:43 | 조회 수 251 화제성 일부러 가져간거냐고ㅠ
- 14:16
- 조회 110
- 잡담
-
- 하투하 인스타에 이 사진 좋다..
- 14:16
- 조회 103
- 잡담
-
- 나 지금 추워서 선풍기도 끔
- 14:16
- 조회 25
- 잡담
-
- 당근에 잡지 나눔하면 가져갈까
- 14:15
- 조회 13
- 잡담
-
- 원래 지금쯤 장마전선 한반도 북상해야했는데 지금도 제주도 남부 해안에 있대
- 14:15
- 조회 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