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두명이 안뛰는게 아니라 한두명만 뛰고있으면 감독탓이지 그게 https://theqoo.net/ktalk/4257909604 무명의 더쿠 | 11:26 | 조회 수 78 그딴 분위기 만든것도 감독탓 전술이어도 감독탓 만약 원래 그런 선수들이었으면 그런 선수들을 기용한 감독탓 방치한것도 감독탓 난 전부 감독탓이라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