캥거루들 힘내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ㄹㅇ 쥬니어네이버로 덕질 시작함
- 18:53
- 조회 0
- 잡담
-
- 대형에서 신인내고 극초반이 팬덤연령대 개높음
- 18:53
- 조회 0
- 잡담
-
- 우리엄마보면 트롯 안좋아하는데 트롯경연프로는 좋아하심
- 18:53
- 조회 12
- 잡담
-
- 늙으면 뭐 도가니사리기 (그린그린) 으로 바꿔부르게되지 않을까 내가...
- 18:53
- 조회 27
- 잡담
-
- 아 뭔가 대통합쟝르 나와줫음 좋겟다
- 18:52
- 조회 22
- 잡담
-
- 내돌 3세댄데 내가 제일 많이 본 나이는 99~94 정도?
- 18:52
- 조회 53
- 잡담
-
- 돌덕질 몇살에 하든 사람이 멀쩡하면 괜찮은데 까질이나 조롱은 몇살에 해도 궁색해보임
- 18:52
- 조회 4
- 잡담
-
- 진짜 국대축구 화제성은 넘사같다ㅋㅋㅋㅋ
- 18:52
- 조회 53
- 잡담
-
- 띠로리 미야오 음원 커하야?
- 18:52
- 조회 75
- 잡담
-
- 여돌판 그래 이즈나 3명 리센느 4명 스테이씨 3명 아이브 5명 르세라핌 4명 합쳐서 도합 7명이서 덕질함
- 18:52
- 조회 38
- 잡담
-
- 인생 최초의 케돌덕질이 몇살임??
- 18:52
- 조회 64
- 잡담
-
- 지금 95-97이 30대 초반인데 걍 이 나이대는 어느 세대나 팬덤에 많을거 같음
- 18:52
- 조회 34
- 잡담
-
- 내년에 40대 50대 된다고 가정해봤는데 갑자기 알파발현하듯 숨겨진 트로트팬인자가 발현될거같지않음
- 18:51
- 조회 46
- 잡담
-
- 난 그냥 케이팝 문화에 관심 많은 것 같아...덕질 안해도 ㅇㅇ ㅠㅠ
- 18:51
- 조회 14
- 잡담
-
- 레드레드는 왜케 자꾸 무도멤들이 패러디 뮤비 찍는게 상상가지
- 18:51
- 조회 50
- 잡담
-
- 타임스퀘어에서 공개팬싸하면 보통 몇시간정도해??
- 18:51
- 조회 24
- 잡담
-
- 난 나이가 세자리가 되어도 케팝 하고 있을듯 ㅠㅠㅠㅠㅋㅋㅋㅋㅋ
- 18:51
- 조회 14
- 잡담
-
- 난 살면서 무언가의 덕질을 안하는 상태였던적이 없는듯
- 18:51
- 조회 39
- 잡담
-
- 디저트39 크로칸슈 집까지 가져가는데 한시간 좀 넘는데 ㄱㅊ겠지..?
- 18:51
- 조회 16
- 잡담
-
- 너네코리안숯불바베큐아냐
- 18:51
- 조회 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