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이거잖아 선수들 걸어다니면서 경기하는거 의욕 없고 설렁설렁하는거 같다 이러면 https://theqoo.net/ktalk/4257908633 무명의 더쿠 | 11:25 | 조회 수 121 전술 때문이라고 그러고 그럼 설렁설렁 하는게 전술이냐? 계속 도돌이표 되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