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홍명보부터 없애보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ㅍㅁ 일톸핫게 치석덬 병원 갔다왔구나
- 14:09
- 조회 5
- 잡담
-
- 박지성 같은 축구인들이 일본 축구 얘기하는게 이해는 가는게
- 14:08
- 조회 29
- 잡담
-
- 알던 축덕이 자기 일본 축구 너무 싫어해서 안 본댔는데 왜였을까?
- 14:08
- 조회 18
- 잡담
-
- 빙고 걍 내일 2개 이상 못 따면 탈락이라 봐도 될듯
- 14:08
- 조회 28
- 잡담
-
- 아 근데 올공 저거 빨리 해결돼야 할텐데
- 14:08
- 조회 12
- 잡담
-
- 아 지원언니 귀엽다ㅋㅋㅋㅋㅋㅋ
- 14:08
- 조회 24
- 잡담
-
- 근데 인터뷰 보면 홍명보는 그렇게 스트레스 받는거 같지도 않음
- 14:08
- 조회 24
- 잡담
-
- 난 이제 찐으로 그냥 웃김 ㅋㅋㅋㅋㅋ 경우의 수 ㅋㅋㅋ
- 14:08
- 조회 25
- 잡담
-
- 그나마 이집트 스페인은 상대도 비겨도 되는건 아니라서
- 14:08
- 조회 64
- 잡담
-
- 다른팀 입장에선 한국 승이야말로 당연히 빙고 완성이라 생각했을듯.... ㅠㅋㅋㅋ
- 14:07
- 조회 22
- 잡담
-
- 난 월드컵 보단 올림픽이 더 재밌더라
- 14:07
- 조회 45
- 잡담
-
- 저 경우의 수 빙고 결과 나오는건 언제임?
- 14:07
- 조회 112
- 잡담
-
- 내돌 멤버들은 아직도 계속 좋은데 몇년동안 음악적인 게 넘 안맞다
- 14:07
- 조회 25
- 잡담
-
- 아니 진짜로 난 어제오늘 이강인 사진 본 뒤로 32강 가지말란 소리가 안나옴 ㅅㅂ
- 14:07
- 조회 82
- 잡담
-
- ㅇㅋㅌ 걍 맘비우고 재밌어보이는 경기나 보려고
- 14:06
- 조회 16
- 잡담
-
- 근데 일본 스타일들이 좀 스타가 나오기 힘든가
- 14:06
- 조회 176
- 잡담
-
- 확률 높은거 따지기 이전에 걍 우리가 비기기만 했음 되는걸 져서 그럼
- 14:06
- 조회 38
- 잡담
-
- 잘 모르는데 손흥민은 뭔가 국대 인생이 억까의 연속 같음
- 14:06
- 조회 44
- 잡담
-
- 남은 경기 시간보니까 내일 일어나면 알수있겠네
- 14:06
- 조회 26
- 잡담
-
- 솔직히 일본 스웨덴 빙고는 실패 확률이 더 높았고 막날은 존나 희박해서 첫날 1~2개 완성 했어야함ㅋㅋㅋ
- 14:06
- 조회 16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