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어차피 1골 먹혔고 지면 안되는 경기인데 자리지켜서 뭐어쩔수있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제 기사 잘 걸러봐야함 기자들 주특기가 선수들 편인 선배들 가지고 기사 요상하게 써서 이간질하기됴
- 15:38
- 조회 4
- 잡담
-
- 나 월드컵 3일 절대 연차나 반차 안썼잖아
- 15:38
- 조회 15
- 잡담
-
- 근데 ㄹㅇ 감독 없이 하는게 더 잘할듯
- 15:37
- 조회 9
- 잡담
-
- 해외는 2개 이상 국적 가진 선수면 국대 골라서 가는 거 드물지 않아
- 15:37
- 조회 54
- 잡담
-
- 우리 쇼츠 조회수 반토막남...
- 15:37
- 조회 58
- 잡담
-
- 아니 데이식스 일본앨범 노래도 ㅈㄴ 좋다
- 15:37
- 조회 28
- 잡담
-
- 돌 군대 가고 탈덕한 줄 알았는데
- 15:37
- 조회 42
- 잡담
-
- 일본 소니뮤직? 여기 일 잘하는 곳임?
- 15:37
- 조회 49
- 잡담
-
- 월드컵 화제성은 다르다 이야기할 때 조현우조규성 붐업 같은 긍정 화제성을 생각했지
- 15:37
- 조회 40
- 잡담
-
- 축협 라인은 은근슬쩍 옌스 타겟으로 돌리려 하는거 같은데
- 15:37
- 조회 36
- 잡담
-
- 아니 근데 월드컵 화제성뺏김 얘기도 하루이틀이지... 진심 팬보다 케톡에서 더 뭐라하는거같음
- 15:37
- 조회 20
- 잡담
-
- 인간적으로 음방을 누가 보냐는 말은 케톡에서 하지말자...
- 15:36
- 조회 71
- 잡담
-
- 치열하다 졌으면 ㅇㅋ인데 경기력이 에바수준을 넘어서서 지금 다 충격받음 ㄹㅇ러
- 15:36
- 조회 7
- 잡담
-
- 축구 알못인데 이거 보니까 이해 쏙쏙됨
- 15:36
- 조회 60
- 잡담
-
- 드림×스파오 잠옷 졸귀다
- 15:36
- 조회 69
- 잡담
-
- 독일에콰도르 다시보기 보는데 진짜 엄청 간절햇네
- 15:36
- 조회 18
- 잡담
-
- 김영광이 노빠꾸로 3일 동안 새감독 찾자고 한거 웃겼음ㅋㅋㅋㅋ
- 15:36
- 조회 180
- 잡담
-
- 조별예선 시간대도 좋아서 회사에서 모여서 보고 이랬는데
- 15:36
- 조회 13
- 잡담
-
- 알고리즘으로 축구 겁나 떠서 보고 있는데
- 15:36
- 조회 15
- 잡담
-
- 음방버프는 소수여도 항상 있어왔는데 케톡와서 요새 음방을 누가봐 ㅇㅈㄹ
- 15:36
- 조회 4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