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쓸모없는거에 열올리는 이 상황을 만든게 잘못 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지금 월드컵 화제성에 돌 컴백 묻히는거 대형돌들도 묻히는 편인가??
- 14:16
- 조회 1
- 잡담
-
- 국민 대통합이 맞다니까 극우도 화냄 https://theqoo.net/ktalk/4257926527 무명의 더쿠 | 11:43 | 조회 수 251 화제성 일부러 가져간거냐고ㅠ
- 14:16
- 조회 6
- 잡담
-
- 하투하 인스타에 이 사진 좋다..
- 14:16
- 조회 9
- 잡담
-
- 나 지금 추워서 선풍기도 끔
- 14:16
- 조회 3
- 잡담
-
- 당근에 잡지 나눔하면 가져갈까
- 14:15
- 조회 1
- 잡담
-
- 원래 지금쯤 장마전선 한반도 북상해야했는데 지금도 제주도 남부 해안에 있대
- 14:15
- 조회 4
- 잡담
-
- 젠데이아 코디 누구냐
- 14:15
- 조회 31
- 잡담
-
- 그룹해체하고나서 그룹기반 아닌 솔로는 팬 많이 빠지지?
- 14:15
- 조회 2
- 잡담
-
- 유럽놈들 여름을 이렇게 보냈단말이야..?
- 14:15
- 조회 10
- 잡담
-
- 어제 비까지 오니까 반팔은 그냥 춥더라
- 14:15
- 조회 19
- 잡담
-
- 매년 6월은 항상 이런 날씨였으면
- 14:14
- 조회 37
- 잡담
-
- 근데 사실 지금은 경우의수를 재고잇을필요가 없는데 하게되어서 다들 개빡친거지 ㅅㅈㅎ 킹갓의수 존나 재밌긴함 도파민 개쩔고
- 14:14
- 조회 36
- 잡담
-
- 실력없으니까 경질하라는걸 이해하기 어렵나
- 14:14
- 조회 15
- 잡담
-
- 야 근데 어제 경기는 진짜 이해안가지 않음???
- 14:14
- 조회 18
- 잡담
-
- 홍명보 인터뷰 보고 오니까 더 빡치는데
- 14:14
- 조회 26
- 잡담
-
- 유럽 여름이 이런 날씨라고?
- 14:14
- 조회 229
- 잡담
-
- 미국에서 32강 하면 여행겸 축구 보고 오는거 ㅈㄴ 재밌을텐데
- 14:14
- 조회 21
- 잡담
-
- 작년 날씨 보니까 이번년도랑 비슷한데?
- 14:14
- 조회 106
- 잡담
-
- 제주도사는데 진짜 저녁엔 ㄹㅇ 선선함 요즘
- 14:14
- 조회 23
- 잡담
-
- 엘에이 한인민박 왔는데 여기 홍명보 피해자들 투성이야 https://theqoo.net/ktalk/4258074108 무명의 더쿠 | 14:01 | 조회 수 482 다들 32강 엘에이에서 할 줄 알고 온 분들이야.. 난 그냥 여행온거긴 한데
- 14:13
- 조회 18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