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이강인이 스스로 내려가는거 아닐걸 https://theqoo.net/ktalk/4257905555 무명의 더쿠 | 11:23 | 조회 수 453 클린스만때는 위에서 잘만 놀았고 골도 많이 넣음 홍명보때는 계속 내려써서 한골도 못넣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