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감독이 무능력 ㄹㅈㄷ면 개인기량으로 선수들이 커버라도 쳐야 하는데 그것조차 안되는 거라 총체적 난국이란거 아녀? https://theqoo.net/ktalk/4257903886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12 결론은 감독도 ㅂㅅ이고 선수들도 순간판단력이 좋은 사람이 거의 없었다 뭐 그런거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