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전술이라고 우기는 사람들은 이유가 먼데 https://theqoo.net/ktalk/4257897025 무명의 더쿠 | 11:14 | 조회 수 299 홍명보 욕먹는게 싫은거?선수들 안뛰었다고 욕먹는게 싫은건가?? 아무래도 후자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