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저렇게 들러붙으면 가야겠단 생각도 자체적으로 선수 본인들이 못내린다는게 ㅅㅈㅎ 믿겨지지는 않음... https://theqoo.net/ktalk/4257896999 무명의 더쿠 | 11:14 | 조회 수 40 그정도라고? 어기면 항명 이런 소리는 하지마라 항명할정도로 어기란것도 아닌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