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박지성 어제 개답답해하면서 이강인선수 볼잡을때 같이움직이라고 하던데 https://theqoo.net/ktalk/4257892053 무명의 더쿠 | 11:09 | 조회 수 83 알못들눈에만 답답하고 알못들만 움직이라 하는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