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 못한다는 애들도 감독존못은 기본으로 두고 얘기하는건데 걍 선수못한다=그럼 감독은잘해?로 받아치는 애들이 존재함
무명의 더쿠
|
11:07 |
조회 수 65
어제도 그래서 개싸움난거고ㅋㅋㅋ 그리고 걍 모든걸 감독탓으로 돌리고 싶은 애들도 개많아보여...그니까 뭔 짤만 올라와도 전술전술 선수는 불쌍하다 뭔죄냐 이러는거ㅇㅇ 되새김질 아니고 당장 몇분전까지 그러고계셨음
어제도 그래서 개싸움난거고ㅋㅋㅋ 그리고 걍 모든걸 감독탓으로 돌리고 싶은 애들도 개많아보여...그니까 뭔 짤만 올라와도 전술전술 선수는 불쌍하다 뭔죄냐 이러는거ㅇㅇ 되새김질 아니고 당장 몇분전까지 그러고계셨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