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저 짤 보니까 이강인 대단하다는 생각 밖에 안들긴함 https://theqoo.net/ktalk/4257889682 무명의 더쿠 | 11:06 | 조회 수 43 솔직히 나같았으면 덩달아 의욕 상실 했을 것 같은데 끝까지 공 따라가고 안 뺏기는게 대단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