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경기가 너무 말이 안되어서 다들 쓸데없는걸로 싸우는거같긴함 https://theqoo.net/ktalk/4257889485 무명의 더쿠 | 11:06 | 조회 수 16 둘다 그럴싸해보일 정도로 말이 안되어보이긴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