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니까 저러고 있다가 공을 뺏기면 역습을 당하니까 그걸 대비하는거다 이말이잖아
그럼 공을 안뺏기게 받아줘야지 ㅅㅂ 어차피 뺏길거니까 역습 안당하게 아무도 받지말고 쟤 알아서하게 구경하면서 대비나하자 이게 무슨 전술이야ㅋㅋㅋㅋㅋㅋ
박지성도 이강인 공 가지고 있을때 선수들이 구경만 한다고 하던데 박지성도 알못이라고 해보지 왜

그니까 저러고 있다가 공을 뺏기면 역습을 당하니까 그걸 대비하는거다 이말이잖아
그럼 공을 안뺏기게 받아줘야지 ㅅㅂ 어차피 뺏길거니까 역습 안당하게 아무도 받지말고 쟤 알아서하게 구경하면서 대비나하자 이게 무슨 전술이야ㅋㅋㅋㅋㅋㅋ
박지성도 이강인 공 가지고 있을때 선수들이 구경만 한다고 하던데 박지성도 알못이라고 해보지 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