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술이 없으면 선수들이 못움직이고 얼타게 되는 건 맞는데 https://theqoo.net/ktalk/4257884535 무명의 더쿠 | 11:01 | 조회 수 111 우리 이렇게 움직이자 라고 다같이 약속하는게 전술인데 그게 없으니까아 나 여기잇어도되나? 일로 가도 되나? 쟤한테 공줘도 되나? 이러게되는거임 내 생각과 쟤 생각이 다를수있으니까근데 쉬엇음청년짤은 그렇게 이해해주기엔 선넘은것도맞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