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공격할때 볼돌릴사람도없어서 혼자 저럴거면 수비라도 꽁꽁잠궜어야지 https://theqoo.net/ktalk/4257876012 무명의 더쿠 | 10:53 | 조회 수 22 역습할땐 다털리고 진짜 이해가안됨문제는 그놈의 전술인지뭔지때문에 역습할때도 선수들이 그 자리에 있음 선수 마킹을 못하고 ㅠㅠㅋㅋㅋㅋㅋ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