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면 페어플레이 점수까지 보는데 호주보다 우리가 우위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1점차라도 2대 1로 이기면 안된대
무조건 이길거면 1대 0
호주가 이기거나
파라과이가 2점차 이상으로 이기거나
혹혹여나 그 둘다 안되면
1대0으로 파라과이가 무조건 1점차로 이겨야 (페어플레이 점수)
ㅇㅇㅇㅇㅇ
근데 캐스터가 설명하면서도 현타온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 페어플레이 점수까지 보는데 호주보다 우리가 우위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1점차라도 2대 1로 이기면 안된대
무조건 이길거면 1대 0
호주가 이기거나
파라과이가 2점차 이상으로 이기거나
혹혹여나 그 둘다 안되면
1대0으로 파라과이가 무조건 1점차로 이겨야 (페어플레이 점수)
ㅇㅇㅇㅇㅇ
근데 캐스터가 설명하면서도 현타온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