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추천해야 당황하지않으려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생카해도 돌들은 안가는게 대부분이지?
- 12:04
- 조회 0
- 잡담
-
- 선수들한텐 월드컵이 젤 꿈의 무대야??
- 12:04
- 조회 1
- 잡담
-
- 우리나라 기자 및 나이든 선출 특, 해외 감독하고 국내 감독하고 기준이 다름 ㅇㅇ
- 12:03
- 조회 12
- 잡담
-
- 국축팬들은 감독자리에 홍명보가는거 싫어했음
- 12:03
- 조회 48
- 잡담
-
- 내 기억이 맞나? 벤투때인가 2002멤버들 유튜브로 이말저말 계속 얹어서
- 12:03
- 조회 101
- 잡담
-
- 호주 조 2위해야 유리하다지만 솔직히 비겨도 올라가고 32강 당장 다음주부터인데
- 12:03
- 조회 67
- 잡담
-
- 호주야 이겨봐;;;이강인 사진보니까 맘이 아프다
- 12:03
- 조회 35
- onair
-
- 나더 축알못인데 벤투 맨날 욕먹은거만 기억남
- 12:03
- 조회 27
- 잡담
-
- 어쨌든 저희도당황스럽다 어쩌고는 감독이 할 말이 아니잖아
- 12:03
- 조회 13
- 잡담
-
- 솔까 현장보다 예능이 돈도 많이주고 몸도 편할텐데
- 12:02
- 조회 32
- 잡담
-
- 해축팬들은 벤투못한다고생각해서 팬거임?
- 12:02
- 조회 81
- 잡담
-
- 사실 벤투됐다고 햇을때 리얼 머글들에게는 오 외국인...이게 다엿음..
- 12:02
- 조회 33
- 잡담
-
- 국축이랑 해축이랑 파이가 겹치긴하는데 국축보면서 해축보는사람들은 벤투욕안했음....그냥 해축보는 사람들 특히 선수팬들이 벤투욕하고다닌거임
- 12:02
- 조회 24
- 잡담
-
- 또 팬들 패는게..벤투 정도면 국축팬들이 엉청 편들어준건데ㅋㅋㅋ
- 12:02
- 조회 35
- 잡담
-
- 솔직히 다음 경기가 16강도 아니고 32강이라 체력비축하는거 당연하다고 생각
- 12:02
- 조회 81
- 잡담
-
- 그럼 벤투는 대체 누가 지랄한거야?
- 12:01
- 조회 309
- 잡담
-
- 국축팬들은 벤투쉴드치다치다 벤투맘 소리 안들은 사람이 없을 수준이던데 뭐....
- 12:01
- 조회 76
- 잡담
-
- 스레드가 뭐야?
- 12:00
- 조회 139
- 잡담
-
- 근데 32강도 못가는거 너무 심각한거같은데 내가 32강을 너무 당연하게생각하는건가 ㅠ
- 12:00
- 조회 167
- 잡담
-
- 벤투 생각하면 걍 축협 ㅈ같음만 더 늘어남
- 12:00
- 조회 4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