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보다가 모택3 승부조작 생각날정도로 어처구니없는 경기긴 했음 남아공전이..ㅜ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10:39 |
조회 수 26
솔직히 외국인들 의심 난 쌉이해감 말이 안되는 경기력이었어 진짜
한국인들도 이러는데 외국인들은 더하겠지 ㅅㅂㅋㅋㅋㅋ
(혹시나해서 하는말인데 제목가지고 또 진지빨지마라 쿠션깐다ㅡㅡ)
솔직히 외국인들 의심 난 쌉이해감 말이 안되는 경기력이었어 진짜
한국인들도 이러는데 외국인들은 더하겠지 ㅅㅂㅋㅋㅋㅋ
(혹시나해서 하는말인데 제목가지고 또 진지빨지마라 쿠션깐다ㅡㅡ)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