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theqoo.net/OYmttl
공이 올 생각을 안하는데 뭐 어케 역습을 당한다는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ㅅㅂ 다 때려치고 걍 한국와라 -> (이강인사진) 32강.. 가야하지 않을까? -> 아 뭔 경우의수야 때려쳐 -> (이강인) 아... 가야하지않을까?
- 13:47
- 조회 5
- 잡담
-
- 여기서 가운데줄이 정배경기들이지??
- 13:47
- 조회 28
- 잡담
-
- 걍 한국은 무조건 외국감독써야함
- 13:47
- 조회 18
- 잡담
-
- 얘들아ktx 반환요청한거 다시 취소 안됨???
- 13:47
- 조회 19
- 잡담
-
- 우리나라 편하게 가려고 일부러 진거라는 해외놈들
- 13:46
- 조회 74
- 잡담
-
- 어제 진거 젭티 살리기라는 말 존나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3:46
- 조회 109
- 잡담
-
- 남아공전 매국배팅 했으면 떼돈 벌었겠네
- 13:46
- 조회 41
- 잡담
-
- 32강 진출 못하면 홍명보 축구계에서 제명되어야함
- 13:46
- 조회 64
- 잡담
-
- 그러면 세네갈이 2점차 이상으로 이기면 우리 경우의수 하나 또 지워지는거?
- 13:46
- 조회 16
- 잡담
-
- 5. 무명의 더쿠 13:43 아르헨은 임금체불해서 메시가 준대
- 13:46
- 조회 136
- 잡담
-
- 축구도 내주식계좌도 내 아이돌도 불타고 있네...
- 13:45
- 조회 67
- 잡담
-
- 난 진짜 체코 이기니까 진짜 잘할까봐 전략 폐기했나도 생각함
- 13:45
- 조회 26
- 잡담
-
- 난 비기기만 하면 된다<-여기서 뭔가 쎄했음
- 13:45
- 조회 145
- 잡담
-
- 스페인은 져도 가네 얘네 조 1위 어디만나?
- 13:45
- 조회 17
- 잡담
-
- 월드컵 조추첨 할때 방송국이나 축구 관련 유튜브에서 전부
- 13:45
- 조회 57
- 잡담
-
- 남아공 감독 스타팅 라인업 보고 눈 비볐다잖어
- 13:45
- 조회 214
- 잡담
-
- 근데 업자 안잡는 이유가 뭐여?
- 13:45
- 조회 93
- 잡담
-
- 음바페 웃긴짤 추가
- 13:44
- 조회 97
- 잡담
-
- 경우의 수 업데이트가 경기보다 재밌는 듯
- 13:44
- 조회 120
- 잡담
-
- 1. 무명의 더쿠 13:37 유로 우승하고 월드컵 못나가는 이탈리아 같은 나라도 있긴 함
- 13:44
- 조회 87
- 잡담